주간의 편지, 2020 2월 28일, 눈성형

도미닉 커밍스 코디 나 뒤범벅 스테판 Collini 의 트롤 도미닉 Cummings 글 ((14) 2 월) 독불 장군의 마음에 유용한 통찰력입니다 통해.그러나 Cummings에 신빙성을 부여 (자연) 과학 COLLINI의 열정적 인 포옹 문학 비평가이자 역사가로 자신의 징계 쾌감 대 밖의 말하는 사람들의 자신의 비판에 떨어지는 피해자 위험.교육 장관은 반 이해 논쟁 때로는 그냥 일반 잘못 assertions.As의 뒤범벅 때 Cummings 마이클 고브에 자신의 블로그와 조언에 의해 입증 현대 유전학 IQ 진화 심리학 아동 발달 및 신경 과학의 이해 커밍스는 정치인들이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주장하지만 위험에 대한 사회 과학에서 물리적 및 생명 과학 제외 증거로 자신의 존중.선물을 데려 독학을 조심 진정으로 약간의 지식은 위험한 thing.Steven 로즈 신경 과학의 명예 교수 개방 대학 UK ¢ COLLINI가 œundeniably clever 로 커밍스을 설명 할 수있다.

그러나 나는 꽤 자주 커밍스 œquotes 니체 그의 관찰과 문제를 가지고해야하지만 다음 사람 doesn t? 이 Collini s의 원 내 친구의 경우가 될 수 있으며 내가 조금 다른 이야기 을 화요일 저녁에 술집 아래로하지만 ( œThere 안 더 사실이없는 만 interpretations ) 니체는 Collini 의 문서 통찰력을 발견 일반 populace.Bill 브래드 베리 볼튼 UK ¢ I에 닫힌 책 의심 그러나 Cummings 의 세계 그의 코멘트는 œold ladies IS 섭동에 의해 œmetaphorically 채워집니다.

70 대 내 아는 사람의 80 년대 여성들은 하나 œtimid 또는 œeasily spooked 특징으로 할 수 없습니다.

또한 œold ladies 커밍스 및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수있는 반응을 유도 할 œof 특정 AGEA Marea 미첼 Lisarow 뉴 사우스 웨일즈 호주 토리 won 로 설명되는 그들의 반응을 내기 것 t 울게 영국 나누기 apartMartin 주전자 (의견 21 년 2 월) Brexit는 INA 아일랜드 선거에서 의 성공은 영국의 붕괴로 이어질 수 SINN FA와 결합 있다고 경고합니다.

이 잘 사실 수 있지만 그렇다면 여기서이 영어 민족주의 보수당 정부에 대한 단점입니다 수 있습니다? 북 아일랜드 영어 토리 정말 놓칠 몇 A 역사적 경제적 정치적 부담입니다.

아일랜드의 통일은 또한 neighbours.Meanwhile와 England 의 거래에서 복잡한 문제를 제거 스코틀랜드 아마 보수당에 영원히 손실 만 위험에 토리 당의 헤게모니를두고 앞으로 더 노동당 의원 반환 할 수 있습니다.

그래서 스코틀랜드 독립 아마 엉덩이 영국의 영구적 인 보수당의 대부분에 고정합니다.

크리스 웹스터 G¼mligen Switzerland ¢ 적절한 자원 distributionIn 보호하기 위해 다른 국경 보안에 연방 정부가 아낌없이 자원 사이의 부조화에 의해 공격되었다 호주 (공포의 여름 2 월 21 일)을 황폐 산불의 여파로 우리의 œhomeland 테러 항목의 포트에서 기후 비상 사태에 느린 반응?에서 이민 세관은 국경 Security로 대체되었습니다 의 첨단 기술 심사 및 다중 체크 포인트는 겉으로는 아무 비용은 아끼지 않았다.

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 한이 season s의 산불 테러리스트의 손에 죽은 것보다 혼자 추정 œillegal 난민을 할 수 있습니다.

블레어 Badcock 애들레이드 호주 자기 가치를 국가가 책임 및 작업없이 세계로 우리의 전환을 원활하게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것을 할 수없는 사전 programmedThe 제안이 끔찍한 불가능 (사무실 중 24 년 1 월) 모두를 보인다 ¢.실업 거의 전체이며 여기서 알코올 중독 약물 남용 자살이 전염병 가 이다Canada 최초의 국가 사회의 많은 고려 사항은 프로그램 자체 worth.B 모건 세인트 John 우리의 무능력을 나타내는 의 뉴 펀들 랜드와 래브라도 Canada는 ¢ 어떻게 아침에 표지처럼 당신은? Britannia 의 얼굴 (커버 31 년 1 월)에 계란 써니 사이드 업입니다.

확실히 그것은 스크램블해야 하는가? 브라이언 렌 웰스 메인 미국https://murangkor.com/